카테고리
작성자 므넴 (ip:)
작성일 2023-09-12
조회 2
평점
추천 추천하기
이용하신 플랫폼(자사몰 마이페이지 또는 지그재그 등의 어플)을 통해
정상적으로 접수를 했는지,
반품 운송장 번호가 발행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 받은 수거 예정일이 지났음에도 기사님께서 방문하지 않으실 경우
지역 담당 기사님 또는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가 필요합니다.
file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wirter
password
내용
/ byte
비밀댓글
modify cancel
ok cancel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